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용레이시아에서 넷플릭스, 5퍼센트 아쉽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2:30

    안녕하세요 레드 누나입니다새로운 것에 익숙하지 않은 나, 레드씨.넷플릭스도 여기 스토리시아 와서 처음 알았어요.대한민국에서는 그냥 인터넷 TV로 돈을 내고 결제해 봤어요. ↓주변에 알려주는 사람도 별로 없었어요.스토리 레이시아에 처음 와서 이곳에 에이전트(부동산 중개인)가 인터넷과 TV를 설치해 줬어요.TV가 인터넷 TV 같은 걸 설치하더라구요. 근데 볼 채널은 정 스토리는 정 스토리가 없어요.그런 이유로 아이가 당신무원으로 대한민국 TV를 설치했습니다.이것도 알아보고 신청을 하면 한달에 3만원정도의 돈이 나쁘지 않아서 갑니다.하지만 지난 방송을 모두 재방송할 수 있고, 대한민국에서 유료로 본 것은 무료라서 화질은 조금 떨어지지만 만족하면서 보고 있습니다.그러다가 넷플릭스라는 신세계를 알았어요! 심지어 넷플릭스를 TV로 볼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았어요.일단 넷플릭스를 설치해서 결재를 고고! 재밌게 보다가 '넷플릭스 추천'이라고 검색했더니 저의 어린이 프로그램인 '워킹데드'라서 '스캔들'을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근데 제 넷플릭스에 검색했더니 나쁘진 않아요. 잠깐 검색해 보면 스토리 레이시아에서는 VPN이라고 하는 IP 우회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고런@@의 유료 프로그램을 사야만 넷플릭스를 볼 수 있다며 아직 그렇게까지 보고 싶진 않아 결재하지 않앗움니다.그 대신 여기서도 볼 수 있는 걸 보고 있네요.


    >


    요즘 제가 열심히 보고 있는 미드예요. 덱스터 이것도 바로 리뷰 업입니다 사랑해요 여러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