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추천] The Cob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3:16

    >


    ​ 20세에서 시작한 세계 여행 헤더입니다 니다….


    ​ The Cobbler(20개 4)



    >


    애프샌들러 <코블러>를 이제야 보게 되었다. 이 영화가 개봉될 때 보지 않으면, 5년이 최근까지 보지 않고 있었던 것이다. 갑자기 소견이 쟈싱 소네트 후릿크스에 찾아보면, 20첫 9년 첫 2월 3쵸쯔쵸쯔까지 방영하려고 했어요. 운 좋게 넷플릭스로 이 영화를 볼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영화는 볼만했어요 사람의 신발을 신으면 그 사람으로 변신하는<코블러>과 아프가니스탄의 샌들러의 히트작인 리모컨으로 버튼을 누르면 시간 여행할 수 있는<클릭>은 판타지라는 장르에서 2개의 영화의 분위기가 비슷하다고 여겨졌다.​​


    >


    역시 이 영화에서도 스티븐 부세미가 나오는데 그는 아담 산들러의 많은 영화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애덤 샌들러 영화를 보면 항상 출연하는 배우들이 겹쳐서 출연하는 것이 그들을 찾는 재미도 충분하다.​​


    >


    >


    >


    후반부에 스토리가 산으로 간다는 사람이 있는데 본인은 개인적으로 그렇게 느끼지 못한다. 후반부는 소가족 이야기가 나중엔 있었고, 반대로 감동적이었습니다. 한번 봐야할 영화로 추천하기는 어렵지만, 아프 산들러의 팬이 거본인인 기린터입니다.용 영화 고령은 클릭처럼 잔잔하고 재미있는 영화를 찾을 수 있다면, <코블러> 추천하고 싶다.​​


    >


    >


    공감(♥)과 댓글은 댓글 달았을 때 힘이 됩니다.Copyright©20하나 9.Wanderlust Heather.All rights reserved. ​ 브랜치 안본 인수 태그 람그람유ー츄ー브


    >



    댓글

Designed by Tistory.